Selasa, 31 Agustus 2010

ost athena i love you

nae simjange salgo nunmure salgo tto gieoge saneun geuriun saram..
jiugo motago beoriji motal areumdaun sarama..

nal sumswige hago kkumkkuge hago tto apeuge haneun ojik han saram..
barabolsurok deo dagaseolsurok nunmulgyeoun sarama..

neol saranghanda.. geu sarang ttaemune gaseum siryeodo..
geu sarang ttaemune tto dasi harureul gyeondyeonaenda
neol saranghanda.. saranghandaneun geu malboda deo..
najochado geobinalmankeum michidorok nae gaseumi neol saranghanda..

daheul su eopgo neul meomul su eopgo deo gajil su eomneun meonameon saram..
geujeo nunmulloman gaseumeuroman bulleoboneun sarama..

neol saranghanda.. geu sarang ttaemune gaseum siryeodo.
geu sarang ttaemune tto dasi harureul gyeondyeonaenda.
neol saranghanda.. saranghandaneun geu malboda deo..
najochado geobinalmankeum michidorok nae gaseumi neol saranghanda..

dan hanbeondo jeonhaji motaetdeon babo gateun naijiman..

saranghanda.. neol saranghanda..

neol gidarinda.. geu sarang ttaemune nunmul goyeodo..
geu sarang ttaemune memareun naesarmi bitnanikka..
neol gidarinda.. yeongwoniraneun siganboda deo..
gyeoteseodo geuriwojilmankeum apeudorok nae gaseumi neol saranghanda..

//

내 심장에 살고 눈물에 살고 또 기억에 사는 그리운 사람..
지우고 못하고 버리지 못할 아름다운 사람아..

날 숨쉬게 하고 꿈꾸게 하고 또 아프게 하는 오직 한 사람..
바라볼수록 더 다가설수록 눈물겨운 사람아..

널 사랑한다.. 그 사랑 때문에 가슴 시려도..
그 사랑 때문에 또 다시 하루를 견뎌낸다
널 사랑한다.. 사랑한다는 그 말보다 더..
나조차도 겁이날만큼 미치도록 내 가슴이 널 사랑한다..

닿을 수 없고 늘 머물 수 없고 더 가질 수 없는 머나먼 사람..
그저 눈물로만 가슴으로만 불러보는 사람아..

널 사랑한다.. 그 사랑 때문에 가슴 시려도.
그 사랑 때문에 또 다시 하루를 견뎌낸다.
널 사랑한다.. 사랑한다는 그 말보다 더..
나조차도 겁이날만큼 미치도록 내 가슴이 널 사랑한다..

단 한번도 전하지 못했던 바보 같은 나이지만..

사랑한다.. 널 사랑한다..

널 기다린다.. 그 사랑 때문에 눈물 고여도..
그 사랑 때문에 메마른 내삶이 빛나니까..
널 기다린다.. 영원이라는 시간보다 더..
곁에서도 그리워질만큼 아프도록 내 가슴이 널 사랑한다..

indonesian
Tinggal dalam hati saya dan ingat yang tinggal di air mata, orang yang kehilangan hidup ..
Seorang pria muda yang cantik tidak meninggalkan .. jelas

Aku bernapas, dan mimpi dan satu-satunya orang yang mendapat sakit lagi ..
Lihatlah lebih didekati dan lebih penuh air mata manusia ..

Aku mencintaimu .. Aku punya oleh hati karena aku cinta ..
Cinta bertahan karena membuat hari lagi
Aku mencintaimu .. Cinta itu lebih dari kata-kata ..
Aku bahkan tidak bisa geopyinalmankeum tergila-gila dengan Anda adalah hatiku ..

Tidak bisa mencapai Anda tidak dapat selalu berada jauh darinya Anda tidak bisa memiliki lebih banyak orang ..
Hanya saja air mata hati saya hanya orang menyanyi ..

Aku mencintaimu .. Aku punya oleh karena saya punya payudara.
Cinta bertahan karena membuat hari lagi.
Aku mencintaimu .. Cinta itu lebih dari kata-kata ..
Aku bahkan tidak bisa geopyinalmankeum tergila-gila dengan Anda adalah hatiku ..

Tidak sekali pun memberitakan bodoh yang sama, tapi ..

Aku mencintaimu .. Aku mencintaimu ..

Anda menunggu .. Karena air mata goyeodo cintanya ..
Steril karena cinta hidup saya akan bersinar ..
Anda menunggu .. 0 ₩ lebih daripada waktu ..
Bahkan mulai kehilangan sebanyak aku mencintaimu, hatiku sakit ..

english translation
Live in my heart and remember who live in tears, people who miss the live ..
A beautiful young man does not leave clear ..

I breathe, and dream and the only person who got sick again ..
Look at the more approachable and more tearful man ..

I love you .. I have got by heart because I love ..
Love endures because it makes the day again
I love you .. Love it more than words ..
I can not even geopyinalmankeum madly in love with you is my heart ..

Can not reach you can not always stay far away you can not have more people ..
Only just tears my heart sing only a man ..

I love you .. I got by because I have breasts.
Love endures because it makes the day again.
I love you .. Love it more than words ..
I can not even geopyinalmankeum madly in love with you is my heart ..

Not once did preach the same old stupid, but ..

I love you .. I love you ..

You wait .. Because of his love goyeodo tears ..
Sterile because of the love of my life would shine ..
You wait .. 0 won more than the time ..
Even begin to miss by as much as I love you, my heart hurts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